학내행사 양업고 학생회 20대 이임식 21대 취임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작성자 : 양업고 | 조회수 : 2,916 | 작성일 : 2017년 10월 4일

- 비록 날씨는 쌀쌀했지만 서로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따뜻했던 2017929, 21대 학생회의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약 한 달 동안 선거운동과 전체유세, 회장 후보자들의 토론회를 통하여 양업의 1년을 이끌어갈 21대 회장단을 선택하였습니다. 21대 회장단의 첫 임무인 학생회를 조직하기 위해 힘을 썼습니다. 회장단과 학생회에 지원했던 학생들이 서로를 축하해주고 위로 하는 모습은 매우 인상깊은 장면이었습니다.

토마스관에서 이루어진 이취임식에서는 20대 회장이었던 이고은 학생의 리더와 팔로워쉽에 대해 좋은 이야기로 시작된 퇴임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좋은 리더와 좋은 팔로워쉽이 조화를 이루어 더 좋은 양업을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끝으로 퇴임사가 끝난 후 21대 학생회의 취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진행되는 동안의 학생들의 박수소리가 진심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21대 학생회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토마스관에 울려 퍼졌습니다. 마지막으로는 21대 홍경민 학생회장의 취임사가 있었습니다. 21대 회장단의 이름인 '루나'는 스페인말로 달이라는 뜻으로, 어두운 밤하늘의 달은 은은하게 사람을 비추어서 더욱 사람을 빛나게 한다는 마음으로 더욱 더 양업을 빛나게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제 20대 학생회를 떠나보내고 21대 학생회가 새로운 리더가 되어 팔로워들을 잘 이끌고 양업을 빛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기사 작성: 20기 권 효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