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행사 2017년 7월 8일~9일 개최된 20기 가족캠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 양업고 | 조회수 : 3,547 | 작성일 : 2017년 7월 10일

찬미예수님!

시험이 끝난 781학기 첫 가족관계를 마무리하며 우리 20기는 충북 괴산 자연학습원으로 12일 가족 캠프를 떠났습니다. 첫날에는 도착하여 점심을 먹고 각자 다른 직업과 특성을 가지신 부모님들께서 자녀들에게 이야기 해주는 부모 멘토링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는 명랑 운동회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가족 간의 화합과 더불어 20기 친구들 서로의 가족들까지 가까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식사를 한 후 우리들의 끼 뿐 만 아니라 부모님들의 끼도 함께 펼치며 다함께 웃고 즐기는 축제의 시간을 가진 후 캠프파이어로 서로 깊은 대화를 가진 후 첫날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둘째 날에는 부모님들께서 준비해주신 물건으로 경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음으로 해외이동수업설명과 파견 미사를 한 후 피구경기를 끝으로 캠프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캠프를 통하여 울고 웃으며 20기 가족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첫 가족캠프를 모두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하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기사작성 : 20기 김 나연, 유 병욱